◇남자,여자 입 관상◇

관상&손금|2020. 10. 19. 14:29



남자,여자 입 관상

 

 

 

 

 

사람들은 누구나 좋은 관상을 원하고 좋은 사주를 원합니다.

 

하지만 세상사 맘대로 되지않으니 스트레스가 쌓이는거조 흑흑...

 

얼굴엔 초, , 말년의 복이 모두 담겨있는데요, 특히 말년운은 하관(입과 턱)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. 위 입술은 하늘, 아랫입술은 땅에 비유하며, 입술이 단정하고 빨개야 부귀를 누리고 가정이 평안하다고 하는데요, 그렇다면 입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@큰 입 관상

 

큰 입을 가진 사람은 포용력이 있고 행동력과 리더십이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정치계나 경제계의 거물이나, 역사상 위대한 업적을 남긴 인물들은 모두 크고 좋은 입을 갖고 있습니다. 큰 입은 부귀와 장수를 나타내며 어떤 일도 쉽게 밀고 나가는 실천력이 있고, 도량이 넓어서 사람을 매료시키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

@작은 입 관상

 

작은 입을 가진 여성은 남성에게 부성애를 느끼게 하고, 입이 작은 남성은 여성에게 모성애를 느끼게 합니다. 또한 여린 성품을 지녔으나 의지가 약하고 유혹에 빠지거나 이용당하기가 쉽습니다.

@돌출된 입 관상

 

돌출된 입을 가진 사람은 양성적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, 거칠고 자아가 강합니다. 손과 발이 빠르고 입도 빨라 마음 놓고 사귈 수 없으며 입이 헤프기 때문에 대인관계가 좋지 않습니다. 또한 자아가 강한 만큼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아 많은 사람과 대립하게 되고 성격이 급하기 때문에 실수가 많습니다.

@두툼한 입술 관상

 

아래와 위입술이 모두 풍만하고 도톰한 사람은 끈기가 있고 정욕이 강합니다. 욕심이 많아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하려는 경향이 있지만 현실적이기 때문에 아니라는 판단이 서면 자신에게 맞는 일에만 몰두하는 성격입니다. 또한 금전운이 좋아 평탄한 생활을 하지만, 정조관념이 부족하여 스캔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.

@얇은 입술 관상

 

상하 입술이 모두 얇은 사람은 성격이 냉정하며 금전에 애착이 강합니다. 또한 자기 주관이 확실하며 남에 말에 흔들리지 않고 당찬 면이 있습니다. 이성관계에서는 담백한 정신적 교감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며 애정운은 그리 좋지 않고 자식운도 없어 난산의 위험이 있습니다.

 

@아래 입술 돌출형 관상

 

윗입술과 아랫입술의 비율이 1:1.5인 사람은 가장 이상적인 입술의 형으로 명랑하고 건전한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, 애정운도 좋습니다. 하지만 윗입술과 아래 입술이 1:3의 비율로 아랫입술이 튀어나와 있으면 이기적인 사람이 많습니다. 내면적으로 남과 융합되지 못하기 때문에 진심으로 사귀는 친구가 없고 결혼을 해도 부부가 남남처럼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.

@아래 입술 함몰형 관상

 

아랫입술이 윗입술보다 뒤로 들어간 형은 특별한 개성이 없고 겁이 많으나, 성품이 온화하고 융화력이 좋습니다. 성격이 무르고 소극적이 주위의 영향을 받기 쉽습니다. 또한 자기 의지를 관철할 정신력이 약합니다.

 

@입꼬리가 올라간 관상

 

입꼬리가 올라간 사람은 사교성이 좋고 크게 성공할 관상입니다. 주로 예능계에서 성공하는 경우가 많고, 만인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됩니다. 이런 관상을 가진 사람은 다양한 인맥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도 도움을 받아 무사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. 또한 결혼 생활도 원만하고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특별한 사랑을 하게 됩니다.

@입꼬리가 내려간 관상

 

입양쪽이 아래로 처진 사람은 거만하고 폭력적이며,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그리고 초혼에 좋은 배우자를 만나도 그 상대가 병약하거나 배신당하는 등 비극적으로 끝날 수 있으며, 의지가 박약하고 열등의식 많으며, 성격이 우울하기 때문에 고독하게 지내게 됩니다. 또한 고집이 세고 자기주장이 강해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하며 사회생활을 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.

 

이상으로 말년운을 알아볼 수 있는 입관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, 입술은 성형을 하지 않고도 인상을 많이 바꿀 수 있는 부분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입꼬리가 쳐져 있다면 일부로라도 웃는 연습을 한다면 입모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.

 

그러니 귀찮고 힘드시더라도 항상 웃을수 있도록 하시면 좋겠습니다.

<< 오늘의 추천 아침마다 좋은글 >>

 

 

입술 물집이 구순포진??

https://url.kr/mH6MZj

 

 

 

변비 퇴치하는 방법 2가지

https://url.kr/mH6MZj

 

 

 

절대 안심할 수 없는 질병

https://url.kr/mH6MZj

 

 

 

 

작용 없이 자연스럽게 주름살을 없애는 방법

https://url.kr/mH6MZj

소중한 자료인 이 글을

당신이 아끼는 사람들에게 널리 공유 해 주세요...

 

내가 사랑하는 당신이

건강하게 오랫동안 아침마다좋은글과 교류하며 함께

이 세상에서 행복하게 살아가기를

진심으로 기원합니다....

 

 

오늘도 정말 행복하세요.^^

 

 

아침마다좋은글..

댓글()